KTN, 일본 암호화폐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2019-04-17 17:00 출처: 케이티엔

KTN, 일본 암호화폐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홍콩--(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7일 -- 현재 일본은 블록체인에 개방된 인식과 실용적인 부분에 집중하는 한편, 일본 금융청(FSA, Japan Financial Services Agency)의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공존한다. 이는 이미 일본 시장이 블록체인 생태계 전반에 대해 공식 명목상의 지지를 이끌어 냈지만, 엄격한 감독하에 시장 내 수요는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메이저 거래소 해킹 사건 등을 포함해, 큰 변혁의 세월을 겪은 일본은 자체적으로 엄격한 규제 및 관리 체계를 운영하고 있고, 당국에서 발행하는 라이선스는 너무 엄중하게 처리되고 있다. 이에 일본 내 거래소는 토큰 발행에 제한으로 그 한계성이 두드러지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일본의 투자자들은 기초가 탄탄하게 잡혀있고, 일본 내 암호화폐에 대한 열기 또한 날로 치솟고 있는 모습이다. 업계 전문가들 역시 일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낙관적 의견에 힘을 싣고 있는 모습이다.

일본의 잠재 사용자를 매료시킨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종합 뉴스 플랫폼 KTN은 24시간 내내 운영되는 뉴스레터 댑(DAPP) 서비스와 함께, ‘유저 컨센서스(User consensus)’를 통한 정보 제공 및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 에어드랍 이벤트, 거래소와 스마트 디지털 지갑 등 5개 분야의 복합체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블록체인 정보 생태계 계획을 위해 강한 수요와 광범위한 시장의 자산 보존을 목적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블록체인 시장의 문을 새롭게 열기 위해 나섰다. 사용성이 높고 폭넓은 유저 베이스를 통해 공격적이면서 동시에 가장 안정적인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에 앞장선다.

특히 KTN의 핵심적인 특징으로 세계 최초의 IEO 프로젝트 에어드랍 섹션의 댑이라는 점이다. 이를 통해 IEO(Initial Exchange Offering)에 최적화된 프로젝트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IEO는 거래소가 직접 토큰을 판매하고 배포하기 때문에 스캠에 대한 위험성이 적고 검증된 프로젝트일 가능성이 높아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거래소도 토큰을 판매하고 배포하는 과정을 통해서 수수료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IEO에 참여한 사람들을 거래소의 회원으로 유입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IEO가 주류시장으로 넘어올 경우 생태계 내의 프로젝트들이 훨씬 더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KTN은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IT 포털기업 넷이즈(NetEase)에 투자 유치와 함께 4월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움직임을 준비중이며, 곧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KTN은 4월 23일 강남에서 진행되는 공식 밋업을 통해 한국 진출의 포문을 연다.

케이티엔 개요

KTN is based on the minute 7*24 hour newsletter. The big ecosystem opens the era of currency information integration, introducing user consensus behavior, and will create a complex of five sections of social information, databases, events, exchanges and wallets.

웹사이트: http://www.ktn.worl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