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 2019 글로벌 혁신상 후보 접수 시작

2019-03-15 12:00 출처: BAI

시카고--(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5일 --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 독립 기관인 BAI가 BAI 글로벌 혁신상(Global Innovation Awards) 후보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14일 발표했다.

2019년 4월 26일(금)까지 수상 후보자 접수를 받고, 수상자와 결선 참가자는 올 여름 발표할 예정이다.

매년 전 세계 수백 개 금융 기관이 BAI 글로벌 혁신 상의 인정을 받기 위해 후보자 명단을 제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기업을 인정해주는 콘텐츠 플랫폼이자 연중 지속되는 커뮤니티이다. 이제 9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피프스 서드 뱅크(Fifth Third Bank), USAA, 카이샤뱅크(CaixaBank), 에미리트 NBD 은행(Emirates NBD), 핑안 테크놀로지(Ping An Technology), 누센다 크레딧 유니온(Nusenda Credit Union) 등이 과거에 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후보지명 양식은 웹사이트 BAIGlobalInnovations.com 에서 입수할 수 있다.

2019년 시상 범주는 다음과 같다.

· 제품이나 서비스의 최우수 첨단 기술 응용

· 혁신적인 고객 접점 및 커넥티드 체험

· 내부 프로세스 혁신

· 인적 자본 혁신

· 사회적 공동체 파급효과 혁신

· 마케팅 혁신

· 고객 체험 혁신

· 혁신적인 액셀러레이터 또는 인큐베이터

· 비즈니스 모델 혁신(신설)

· 레그테크(RegTech) 혁신(신설)

또한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기업, 파격적인 금융 서비스 혁신, 뛰어난 핀테크 성과, 가장 혁신적인 커뮤니티 뱅킹 이니셔티브 및 가장 혁신적인 성장 이니셔티브에 주어지는 일련의 우수성과상(Outstanding Achievement Awards)도 수여된다.

BAI의 사장 겸 CEO 인 데비 비아누치(Debbie Bianucci)는 “지난 8년 동안 BAI는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혁신을 발굴해 인정해왔으며 올해도 마찬가지이다”며 “2019년에는 오픈 뱅킹과 레그테크(RegTech)의 새로운 발전을 포함해 훨씬 더 특별한 혁신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혁신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힘으로 추진되는 변화이며 이번에 추가된 범주가 기업들로 하여금 금융 서비스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이들이 수행하고 있는 중요한 노력활동을 인정하는 혁신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 상은 전 세계 유수의 혁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이노베이션 서클(Innovation Circle)이 심사한다.

이 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BAIGlobalInnovations.com 참조.

BAI 개요

비영리 독립 조직인 BAI는 선도기업들이 매일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일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BAI는 선도기업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고 금융서비스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필요한 명확성과 신뢰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강력한 수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bai.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4005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I.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